자주하는 질문

  • HOME
  • 의 하위메뉴상담창구
  • 의 하위메뉴자주하는 질문

전체 총 102

 

21

페이지 : 1/

같은 보험회사에서도 전화나 인터넷 등 여러 경로로 보험가입이 가능할 것으로 알고있는데 어떤 가입경로가 있으며 보험료 차이가 나는지 또 보험료 차이에 따라 보상에서 차이가 발생하는지 궁금합니다.
같은 회사인데 설계사가 판매하는 자동차보험과 인터넷의 보험료가 차이납니다(설계사 비쌈) 그런데 설계사는 인터넷으로 가입하는 보험과 보상처리가 다르다 하는데 사실인가요?
계약전 알릴 의무 위반 시 사고가 발생하면 어떤 불이익이 있나요, 보상처리가 안되는 경우도 있나요?
군, 회사, 해외 등에서 운전한 경력이 있는데 자동차보험에서 혜택받을 수 있는 부분이 있나요?
명절기간에 음주 등으로 내 차를 친척 등 운전자한정특약으로 보상대상이 아닌 자와 교대로 운전하는 경우가 있는데, 이 때 발생한 사고를 보상하는 상품이 있나요?
보험료 산출과정이나 특약이 너무 복잡하고 많은데 쉽게 이해를 돕는 자료가 별도로 있나요?
보험사 마다 보험료도 다르고 보상처리도 서로 잘해준다고 하는데 동일 사고발생 시 보험료가 비싼 회사가 보험금도 많이 주나요?
생애 최초로 중고차를 구입하여 명의이전과 함께 자동차종합보험에 가입하고, 1회보험료를 납부한 다음 드라이브를 나섰다가 사고가 났습니다. 누군가 자동차보험은 가입한 날 밤 12시부터 보험이 적용된다던데 사실인가요?
왜 매년 자동차보험갱신때마다 보험료가 달라지나요? (심지어 사고도 없었는데 보험료가 올랐습니다.)
운전을 할 수 있는 범위(한정운전특약)에 따라 보험료가 달라진다고 하는데 운전자범위한정 특약은 어떤 것들이 있고, 보험료 차이는 얼마나 나는지?